이선희 "규현·이해리·선미·송민호의 심사, 많이 배우게 된다" ('싱어게인2')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이선희가 시즌1과 시즌2의 달라진 점을 말했다.

6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2' 제작발표회가 윤현준 CP, 채성욱 PD, 이승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가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선희는 "나도 무대에 많이 서봤기 때문에 이 무대에 선 사람이 최선을 다했는지, 무엇을 더 보완해야 할지를 많이 생각하게 된다. 그런 점을 심사할 때 보는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선희는 "시즌1과 비교해서 달라진 점은 내가 은근히 주니어들의 심사를 살펴보게 된다는 점이다. 이 친구들도 자기 분야에서 탑에 오른 친구들이니 다양성을 배우면서 심사를 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2에는 실력자 73팀이 치열한 경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했다.

무명가수들의 반란을 응원할 '싱어벤져스'로는 MC 이승기를 필두로 다양한 세대와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규현이 뭉쳤다.

'싱어게인2'는 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