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신곡 '드리밍' 몽환+강렬 사운드…글로벌 팬 매료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몽환과 강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다.

NCT 정규 3집에 수록된 NCT DREAM의 '드리밍(Dreaming)'은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전반부의 메인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 라인의 후반부가 대비되는 하우스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꿈을 통해 연결되고 꿈 안에서 새로운 꿈을 마주하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더불어 1일 밤 12시에는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드리밍(Dreaming)' 트랙 비디오를 공개, 신곡 분위기는 물론 NCT DREAM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NCT 정규 3집 '유니버스(Universe)'는 더블 타이틀 곡 '유니버스 (렛츠 플레이 볼) (Universe (Let's Play Ball))'와 '뷰티풀(Beautiful)'을 비롯해 NCT DREAM, NCT 127, WayV 등 각 팀의 독보적인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까지 총 13곡으로 구성됐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