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 선보인 걸그룹 이터니티(ETERN!TY)의 정체는? [화보]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세계 최초 K-POP 가상현실 AI걸그룹 이터니티(ETERN!TY)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터니티는 AI 그래픽 전문기업 펄스나인이 가상 인물 자동화 서비스 '딥리얼 AI' 기술로 만들어낸 최초의 11인조 가상 아이돌 걸그룹이다.

이번 화보에서 이터니티는 멤버 전원이 가상 세계와 현실을 잇는 패션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가상 현실의 이터니티 멤버들이 현실 세계로 들어온다면 어떤 모습으로 어떤 의상을 입을지를 특유의 패션 스타일로 구현해 냈으며 멤버들은 11인 11색의 매력으로 하이 패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 프로젝트는 요즘 Z세대들이 관심이 많은 가상 아이돌이 현실 세계에서 어떤 옷을 입고 어떤 음식을 먹으며 어떤 삶을 살까 하는 상상에서 시작되었고, 가상 인플루언서와 아이돌에 열광하는 Z세대의 니즈에 맞추어 요즘 세대들이 가장 따라 하고 싶고 닮고 싶어 하는 아이돌의 모습을 구현해 내는 것에서 시작했다.

이터니티는 앞으로 해외 음원 유통,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 NFT(대체불가능토큰), 메타버스 사업 등으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사진 = 마리끌레르]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