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데뷔 2주 만 인기 상승세→'걸플999' 김수연 합류 예고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빌리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빌리는 지난 10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타이틀곡 '링 바이 링(RING X RING)'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빌리의 데뷔앨범은 총 초동 판매량 9363장(집계 기준 11월 10일~11월 16일)을 기록, 빌리는 팬덤의 척도라는 앨범 판매량에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며 한계 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빌리는 최근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K팝 메타버스 프로젝트' 촬영에도 참여해 한층 실감나고 특별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메타버스는 가상과 현실이 혼합된 기술을 뜻한다. 빌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RING X RING' 뮤직비디오를 메타버스 형식으로 새롭게 제작했다. 새 멤버 션(김수연) 역시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빌리는 다양한 컨텐츠 영상으로 뛰어난 퍼포먼스 역량을 증명했다. 데뷔 전부터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안무 영상으로 호평을 받았던 빌리는 원더케이 오리지널(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RING X RING' 수트 댄스 영상과 K-POP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 웬디가 진행하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god 손호영-데니안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점심어택', 배우 김응수가 진행하는 '응수CINE' 등에 출연하며 선배들과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