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유주, '파리의 연인' OST 리메이크…24일 발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가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를 재해석한다.

22일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주의 '너의 곁으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유주가 자신만의 느낌을 담아 새롭게 가창한 '너의 곁으로' 음원이 최초로 공개돼 귀를 사로잡았다. 도입부터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원곡과는 달리, 쓸쓸하면서도 처연한 분위기의 선율과 유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2000년대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추억을 가득 담아낸 티저 영상에는 곡에 대해 고민 하고 녹음을 준비하는 유주의 이미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탄탄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입증한 유주가 선보일 2021년 버전 '너의 곁으로'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는 2004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메인 OST 곡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조성모의 서정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싸이월드 BGM 차트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유주가 참여한 '싸이월드 BGM 2021'의 열다섯 번째 음원 '너의 곁으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