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 패밀리2' 10만 관객 돌파, "가족 관객 빵빵 터졌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아담스 패밀리 2'가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관객들을 유쾌한 웃음과 감동의 세계로 초대하고 있다.

평범 그 이상, 호러블리 아담스 패밀리가 가족 화합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위험천진난만 패밀리 투어 어드벤처 '아담스 패밀리 2'가 개봉 2주 차 주말을 맞이한 오늘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호러블리 패밀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11월 21(일) 오후 1시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총 누적 관객 100,405명을 기록한 '아담스 패밀리 2'는 11월 극장가에 원픽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며 개봉과 동시에 남녀노소 연령 불문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편보다 두 배 커진 스케일을 자랑하는 '아담스 패밀리 2'는 가족 화합을 위해 미국 전역을 가로지르는 캠핑카 여행을 떠난 아담스 패밀리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기를 통해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예측 불가한 웃음, 가족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며 웃음과 감동을 꽉 잡은 1+1 애니메이션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실사 영화를 추억하고 있는 세대부터 '아담스 패밀리' 1편을 기억하고 있는 관객들과 이번에 '아담스 패밀리 2'를 새롭게 접하게 된 가족 관객들까지 다양한 관객층을 사로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객들은 “2년 만에 극장에서 재미있게 영화 봤어요(CGV 나의****)”,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이 보기에도 재미나네요(CGV yk**oi8246)”, “꿀잼입니다. 꼭 보세요(롯데시네마 LI******EN)”, “유쾌한 전개~ 가족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영화(롯데시네마 최**)”, “좋았습니다. 아이들 보라고 만든 건데 제가 너무 즐기고 왔네요(CGV 신복***)”, “1도 재미있게 봤고 2도 아담스 답게 마무리!(CGV 하늘**)”, “너무 재밌어요. 3도 나오면 좋겠어요(CGV KE****3511)” 등의 평을 남기며 벌써부터 3편에 대한 기대감까지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아담스 패밀리 2'는 아담스 패밀리만의 호러블리한 매력으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개봉 3주 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