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인 서울' 써니 "시청자보다 빠르게 보게 돼 두근"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소녀시대 써니가 '러브캐처 인 서울' 출연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정민석 PD를 비롯해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여자)아이들 미연이 참석했다.

이날 써니는 "TV로 재밌게 보던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서 시청자분들보다 조금 더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두근거리면서도 '못 맞추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들었다"라며 "너무 죄송하면서도 굉장히 기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시즌 1, 2에 이어 또 한 번 함께한 장도연은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전 시즌을 했던 출연자로서 사명감을 갖고 선배로서의 추리 실력을 뽐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호준은 "연애 프로그램을 보는걸 정말 좋아했는데 이렇게 섭외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게 재밌게 보고 있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미연은 "평소 연애 프로그램을 굉장히 재밌게 많이 봤다. 부모님이랑 같이 보기도 했고 최근 '환승연애'도 과몰입해서 봤다. 저를 불러주셔서 굉장히 신기했고 영광이었다. 기대되는 마음으로 왔다"라며 밝혔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아름다운 도시, 서울에서 펼쳐지는 젊은 남녀의 도시 연애담을 담는다. 연령, 직업, 스펙이 더 다양해진 캐처들이 더 적극적이고 대담하게 연애 심리 게임에 나선다.

[사진 = 티빙(TVING)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