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신곡 '코스모스' 뮤비 1000만뷰 찍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비아이(B.I)가 지난 11일 하프 앨범 'COSMOS(코스모스)'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15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타이틀곡 'COSMOS'는 발매 직후 멕시코, 필리핀, 베트남, 태국, 터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1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최신 신곡 차트에 모든 수록곡이 올랐다.

비아이가 작사, 작곡한 'COSMOS'는 영원을 꿈꾸게 하고 나를 살아 숨 쉬게 하는 변하지않는 사랑에 대해 보내는 질문과 같은 앨범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사운드, 달달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COSMOS' 뮤직비디오에선 사랑에 빠지게 되는 청춘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분위기에 비아이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COSMOS'는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징 콘텐츠부터 높은 완성도를 선사한 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줬다.

한편 비아이는 'COSMOS'로 다양한 음악적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아이오케이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