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새 싱글 '거대한 말' MV 티저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B1A4의 서정적인 감성을 듬뿍 담아낸 신곡 '거대한 말'이 공개된다.

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1A4의 새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도시의 풍경 속 풍선을 놓치고 하늘을 바라보는 한 여자아이가 등장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곧이어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는 B1A4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 감각적인 영상미와 인서트 컷이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등장하는 B1A4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아 영상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는 것은 물론, 10일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멤버 산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은 지난 10년간 한결같이 뜨거운 응원을 보내줬던 팬들을 향해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전하는 곡이다. 산들은 오는 11일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군 복무 전 마지막 신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지난해 10월, 멤버 신우의 전역 후 전곡을 멤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오리진(Origine)'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발매하며 데뷔 10주년을 기념했다.

B1A4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을 공개하고, 당일 오후 8시 B1A4 공식 V LIVE 채널에서 온라인 팬미팅 '라이브 라운지 '비원에이포'(LIVE LOUNGE 'B1A4')'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