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더보이즈→샤이니 키, SBS '온:한류축제' 콘서트 라인업 확정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SBS가 온:한류축제 '유나이트 온: 라이브 콘서트(Unite ON: Live concert)'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오는 6일 열리는 'Unite ON: Live concert'는 온:한류축제 개막 공연으로, 한류를 이끌고 있는 K-POP을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Unite ON: Live concert'에는 그룹 스트레이키즈, 있지, 더보이즈, 샤이니 키, 현아&던, 뱀뱀, 피원하모니, 시크릿넘버, 마미손, 원슈타인, 설 총 11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인터랙티브 코너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내외 한류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Unite ON: Live concert'는 증강현실(AR), 인물의 움직임을 캡쳐해 3D 비디오로 만들어내는 볼류메트릭 등 실감콘텐츠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공연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Unite ON: Live concert'는 오는 6일 오후 7시 SBS 유튜브 채널(스브스케이팝)과 SBS 공식 틱톡 계정(sbsnow_official), 네이버 NOW.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사진 = SBS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