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치트키' 박유나,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캐스팅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박유나가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박유나는 극 중 과톱을 놓치지 않는 악바리, 경찰대 신입생 '기한나' 역으로 분한다. 박유나는 개인주의 성향을 가진 기한나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단체 생활을 중요시하는 경찰대학에서 다른 학생들과의 잦은 대립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한 박유나는 JTBC 'sky캐슬', tvN '호텔델루나', '여신강림'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하여 개성 있고 흡입력 넘치는 연기력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흥행 여신', '흥행 치트키'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러한 박유나가 이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선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박유나가 출연을 확정 지은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은 박유나를 포함해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민도희 등 청춘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WI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