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인성, 이 정도였어? "뜨거운 아스팔트 주저앉아 무릎을…" 아역母 인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전소민의 훌륭한 인성이 화제다.

아역배우 김윤슬 모친은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소민과 찍은 드라마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앞서 22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1 - TV시네마 희수'에서 전소민과 김윤슬은 각각 황주은, 고희수 역할을 맡아 모녀 관계로 호흡을 맞춘 바.

사진엔 아스팔트 바닥에 주저앉아 대기 중인 전소민과 김윤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전소민은 자신의 무릎 위에 김윤슬을 앉히는 남다른 배려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내내 김윤슬의 옆을 지키며 따뜻하게 챙기는 모습이었다.

이에 김윤슬 모친은 "8월 한창 더운 날, 바닥에 그냥 앉기도 뜨겁고 삐쭉삐쭉 아픈 아스팔트 위. 근데 윤슬이를 무릎 위에 앉혀주시고 더 힘들게 기다리시는 전소민 배우님(안 그러셔도 된다 이야기 드려도 괜찮으시다며). 촬영 시작 전이거나 카메라 세팅하는 동안 옆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눠 주시고 윤슬이 많이 챙겨주셨던 다정하고 따뜻하신 전소민 배우님♥ 너무나도 영광이었고 가슴속 깊이 오래오래 기억될 거 같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 = 김윤슬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