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주, '홍대 김구라' 맞네…"'♥남편' 권정열 허세 심해 '극혐'했다" ('라스') [MD리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가 남편인 십센치(10cm) 권정열에 대해 거침없이 말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K-고막 여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가수 양희은, 셀럽파이브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오마이걸 지호 등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김윤주는 남편 권정열의 첫인상에 대해 떠올렸다. 두 사람은 2014년, 2년 열애 끝에 결혼한 바 있다.

특히 김윤주는 "원래는 권정열과 극혐하던 사이였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라디오 프로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엔 각자 애인이 있었다. 방송에서 너무 여자친구 자랑을 많이 했는데, 그건 멋있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혐 포인트는 '홍대 허세'였다. 초반에 허세가 많았다. 십센치의 '아메리카노'를 들었을 때도 '가사가 이게 뭐야?' '와 진짜 쉽게 쓴다' 하는 생각이 사실 있었다. '운 좋아서 잘 됐구나' 싶더라. '목소리는 좀 괜찮네' 이 정도로만 생각하다가 공연을 같이 하게 된 적이 있다"라고 회상했다.

이내 김윤주는 "그런데 권정열이 시간 약속을 너무 잘 지키고, 지금까지 제가 본 사람 중 가장 성실했다. 아침에 눈 뜨면 바로 작업실에 가서 작업을 밤새도록 하고 다음날 아침에 돼서야 집에 가는 거다. 헛짓거리가 없다"라고 권정열을 치켜세웠다.

권정열의 성실함에 반했다는 김윤주. 그는 "권정열의 반전 매력이 컸다. 정말 성실하다"라며 "가사도 쉽게 쓰는 게 아니라, 가사 하나 쓰는 데 몇 개월씩 걸리더라. 열심히 하는 모습, 음악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김신영은 절친한 김윤주에 대해 "'홍대 김구라'다. 토크가 세고 날카롭다"라며 "제가 십센치의 '쓰담쓰담'이 너무 좋다고 한 적이 있는데, 전 여자친구 얘기라고 하더라"라고 말하기도.

그러자 김윤주는 "'쓰담쓰담'은 권정열의 전 여자친구에 관한 노래가 맞다. 그냥 그러려니 하다"라고 쿨하게 반응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