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야구 여신' 최희 "남편에 내가 먼저 고백…속도위반?" ♥스토리 공개 ('대한외국인') [MD리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대한외국인'에서 방송인 최희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스포테이너' 특집이 그려졌다. 야구계 비주얼 양대 산맥 심수창·이대형과 배구계 대표 꽃미남 김요한, 원조 야구 여신 최희 등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최희는 "약 2년 만에 다시 나왔다. 그 사이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 육아, 일을 병행하며 열심히 하고 있다. 엄마이자 여성으로서 노력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최희는 지난해 4월 사업가 남편과 결혼, 그해 11월 득녀한 바. 그는 "저희 남편과는 일하다가 만난 사이다. 제가 결혼 전부터 창업에 관심이 많았다. 친구가 스타트업 관련 일을 하는 분이라며 조언을 받아보라고 남편을 소개해 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편과 1년 동안 지인으로 지내다가, 마음이 몽글몽글 생겨서 제가 먼저 고백을 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희는 "'제가 좋아하는 거 같아요'라고 했더니, 남편이 '아 감사합니다' 하더라. '그래서 뭐요?' 하고 물어봤더니 자기도 좋아한다고 답해줘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희는 "결혼한 지는 18개월 째인데 11개월 된 딸이 있다"라는 MC 김용만의 말에 "제가 나이도 좀 있고, 남편도 마찬가지이고 그래서 빨리 아이를 갖자고 했었는데, 결혼 준비 과정에서 정말 빠르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터놓았다.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