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보랏빛 엽서’ 조회수 1100만뷰 돌파, “진정성 있는 목소리”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무대가 조회수 11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해 2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에서 ‘보라빛 엽서’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훈훈한 잘생김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에 이 영상은 10월 26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100만뷰를 돌파했다.

한편 지난해 2월 27일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선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설운도의 ‘보랏빛 엽서’를 불렀다.

임영웅은 이 무대로 마스터 점수 962점이라는 역대급 점수를 획득했으며, 준결승 개인전 1위 자리를 지켰다.

임영웅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르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