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간둥이’ 임영웅, ‘트랄랄라’ 무대영상 800만뷰 돌파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임영웅의 재간둥이 면모가 돋보이는 '트랄랄라' 무대 영상이 8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12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트랄랄라' 웅브이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27일 조회 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트롯 에이드 2라운드 모습을 담은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브이(UV) 유세윤, 뮤지와 '웅브이'를 이뤄 웃음 넘치는 코믹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빼어난 가창력도 귀를 사로잡았지만, 코믹 샤우팅, 방귀 퍼포먼스 등은 몸 사리지 않는 임영웅의 코믹 연기는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르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