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가, 은가은·이상준에 "이효리♥이상순과 궁합 똑같아" 어떻길래?('와카남')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개그맨 이상준의 관상 궁합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 은가은과 이상준은 궁합 투어를 했다.

이날 관상가는 "우리 결혼하냐?"는 이상준의 물음에 "동물 관상으로 얘기해줄게. 이상준은 고릴라 상, 은가은은 어린 양 상인데 부부로 좋은 궁합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관상으로 보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여기와 똑같아. 거기도 미녀와 야수의 조합이야"라고 알린 후 "그런데 아주 잘살잖아. 여기는 안 좋다고 했는데 거기는 왜 좋을까?"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준은 "이상순 형님은 잔꾀도 없고 내면까지 드넓은 고릴라야!"라고 답했고, 관상가는 "그렇다"고 인정한 후 "솔직하고 단순해"라고 덧붙였다.

이상준은 이어 "나는 고릴라 상인데 속은 원숭이야"라고 추가했고, 관상가는 "그렇다"고 인정한 후 "잔꾀부리고"라고 덧붙였다.

관상가는 이어 "본인이 은가은과 잘되려면 따뜻한 마음으로 포용해 줘야 한다. 은가은한테 필요한 남자는 그런 남자다"라고 조언했다.

[사진 =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