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만 잘하면 돼요"…정호영 당황 시킨 직원 누구? ('당나귀귀')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셰프 정호영이 예민하지만 다정한 보스의 모습을 공개했다.

정호영은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 출연했다.

이날 정호영은 긴급 점검을 위해 예고 없이 제주 매장을 방문, 까칠한 정보스의 잔소리와 함께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선사했다.

연휴를 맞아 일손이 부족한 제주 매장을 찾은 정호영은 도착과 동시에 직원들을 향해 잔소리를 하는가 하면, "사장님만 잘하면 돼요"라며 시원한 사이다를 날린 아내의 등장에 당황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손님들이 한꺼번에 몰리기 시작한 상황에서 주방은 전쟁통으로 변했고, 정호영은 뛰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프로 셰프의 모습을 자랑했다. 정신없는 상황에서 막내 직원의 계속되는 실수에 정호영은 예민한 호랑이 보스로 변신, 분위기는 초긴장 상태에 휩싸였다.

오전 영업을 끝낸 정호영은 제주 매장 직원들을 위해 특별한 만찬을 준비했고, 본인이 준비한 제주도 향토 음식 보말 전복 우동과 보말 비빔 우동을 맛있게 먹으며 '먹방 대가'다운 모습도 보였다.

이후 식당을 방문한 VIP 손님, 이장님의 등장에 정호영은 반갑게 맞이했지만 도무지 알아들을 수 없는 제주도 방언의 향연에 멘붕에 빠졌다. 마을을 꽉 잡고 계신 이장님에게 대접하기 위해 정호영은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했고, 그 결과 이장님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성공했다.

정호영은 종합편성채널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에서도 프로 셰프의 모습을 자랑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