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홈런 작렬' LAD 테일러, 애틀란타 마운드 폭격…5타점 대폭발 [NLCS]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LA 다저스 크리스 테일러가 경기를 지배하고 있다.

테일러는 22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CS) 5차전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홈 맞대결에 3루수 7번 타자로 선발 출장해 멀티홈런을 기록했다.

아주 원맨쇼를 펼치고 있다. 테일러는 1-2로 뒤진 2회말 무사 1루에서 애틀란타 선발 맥스 프리드를 상대로 초구 94.9마일(약 152.7km) 포심 패스트볼을 공략해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역전 투런홈런을 터뜨렸다.

그리고 테일러는 3회말 1사 1, 2루의 득점권 찬스에서 프리드를 무너뜨리는 또 한 번의 적시타를 만들어내며 멀티히트와 3타점 경기를 펼쳤다. 테일러의 활약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테일러는 4-2로 앞선 5회말 2사 1루에서 바뀐 투수 크리스 마틴의 3구째 95.9마일(약 153.4km) 싱커를 통타해 이번에는 가운데 담장을 훌쩍 넘어가는 달아나는 투런포를 작렬시켰다.

테일러는 지난 7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WC) 결정전에서 홈런을 친 이후 15일 만에 두 개의 아치를 그렸다. 다저스는 테일러의 5타점 활약에 힘입어 6-1로 앞서 나가고 있다.

[LA 다저스 알버트 푸홀스와 포옹하고 있는 크리스 테일러. 사진 = AFPBBNEWS]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