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펭수 2022년 시즌그리팅 예약판매 시작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EBS(사장 김명중) '자이언트 펭TV'가 2022년 펭수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시즌그리팅 패키지는 ‘동화 속 주인공이 된 펭수’를 컨셉으로, 다양한 동화 속에서 개성을 뽐내는 펭수를 다채롭고 재미있게 담아 제작되었다. 주요 구성품은 달력, 다이어리, 북 오르골, 참 브로치, 포토카드, 회원카드 등으로, 전체적인 컨셉에 맞게 패키지 또한 ‘동화책’ 형태로 디자인되어 신비롭고 색다른 느낌을 살렸다.

이번 시즌그리팅 촬영에는 동화 주인공이라는 컨셉을 위해 별도로 제작된 펭수 맞춤형 동화 코스튬들이 사용되었고, 펭클럽이 선물한 코스튬들도 일부 활용함으로써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각 월별 이미지 컨셉에는 걸리버 여행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같은 세계 명작동화, 흥부 놀부, 장화홍련전과 같은 전래동화 등 다양한 동화 내용들이 담겨 있는데, 단순한 동화 장면의 재현이 아닌, 펭수만의 재기발랄한 재해석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겨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즌그리팅 패키지에 더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동화책 모양을 차용한 북쿠션, 동화 장면을 재미있게 담아낸 플란넬 담요 등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2022년 펭수 시즌그리팅은 25일 오후 2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사진 = EBS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