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과거 사주풀이 재조명 "옛 연인, 여자 조심해야"

[마이데일리 = 박형진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주가 재조명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압구정 애기씨tv'를 운영하는 무속인 출신 유튜버 압구정 애기씨는 지난 2월 '1박 2일~! 대세 배우 김선호의 사주!! 이거 조심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PD는 '1박 2일 대세 배우 김선호'의 사주를 건넸고, 그가 조심해야 할 점을 질문했다.

이에 압구정 애기씨는 "과거에는 이 오빠가 힘들었다. 일하는 데 있어서 내 마음대로 안 되고 내 뜻대로 안돼서 때려 칠까 생각도 했다. 그래도 열심히 참고 노력해 이 자리까지 올라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김선호는)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옛날 친구들이나 옛날 연인들, 그다음에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 이 사람은 남들한테 다 친절하다 보니 오해가 많이 쌓인다. (여자들이) '날 좋아하나'라는 오해가 쌓이게 된다. 이 사람이 나한테 잘해주는 게 '날 좋아해서 잘해주나'라고 생각하고 헷갈리게 된다. 그래서 구설수가 있다고 나온다. 얼마 안 가서 신축년에 터질 것"이라고 전했다.

압구정 애기씨는 "(김선호가) 성격을 바꿔야 한다. 모든 사람한테 잘해주는 게 좋지만 배우고, 또 얼굴이 잘 생겼다 보니까 더군다나 여자들한테는 더 친절하게 구니까 여자들이 더 오해할 수밖에 없다. 이 오빠는 그러면 안 된다"면서 "(여자들로부터) 이용당할 수가 있다. 꼬투리를 잡힐 수 있고, 구설수가 나올 수 있고 망신살이 나올 수 있다고 나온다. 김선호는 열심히 일만 하는 게 제일 좋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압구정 애기씨tv' 영상 캡처]

박형진 기자 park2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