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측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내부 사정으로 취소"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김선호(35) 측이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종영 인터뷰 취소를 알렸다.

19일 솔트엔터테인먼트는 "20일 진행 예정이었던 김선호 배우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취소되었다"며 "빠르게 입장을 전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앞서 17일 네티즌 A씨는 네이트판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A씨는 자신이 대세 배우 K의 전 여자친구라며 혼인 빙자, 낙태 회유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대세 배우 K로 김선호를 지목했다. 침묵을 지키던 김선호의 소속사는 결국 19일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하 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0월 20일(수) 진행 예정이었던 김선호 배우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빠르게 입장을 전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