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첫 연기 도전…채수빈, 배려 많이 해줘"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배우 신고식을 치른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는 14일 오후 APAC 콘텐츠 쇼케이스를 열고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콘텐츠 및 개발 총괄 제시카 캠 엔글은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라며 아태지역에서 선보일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했다.

한국 콘텐츠로는 강다니엘의 연기 데뷔작 '너와 나의 경찰수업'부터 '설강화', '무빙', '그리드', '런닝맨', 동명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오피스 로맨스 '키스 식스 센스' 등이 베일을 벗었다.

이 중 '너와 나의 경찰수업', '무빙', '그리드', '키스 식스 센스'의 주역과 제작진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강다니엘은 "연기 첫 도전이다. 트레일러를 처음 봐서 신기하다. 청춘의 모습이 잘 담긴 것 같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대본을 받고 우려가 사라졌다. 청춘 수사극이라는 장르에 끌렸다. 대본을 홀린 듯이 봤다. 배우가 전부 또래여서 분위기가 편했다. 무대 연기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꼈다"라고 시나리오를 받아든 이유를 밝혔다.

강다니엘은 "채수빈이 배려를 많이 해줬다. 유머코드가 특이해서 힘들었을 텐데 이젠 좋아하더라"라고도 말했다.

디즈니플러스는 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된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