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바쁘다 바빠…'유미업'→'연모'→'해치지 않아' 열일 행보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박기웅이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기웅은 최근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유 레이즈 미 업'(이하 '유미업')에서 완벽남 캐릭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박기웅은 극 중 재력과 외모, 성격까지 모두 다 갖춘 정신의학과 의사이자 루다(안희연)의 완벽한 남자친구인 도지혁 역을 맡아 등장부터 수려한 외모와 남성미 넘치는 중저음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박기웅은 드라마 초반 자신감에 도취된 뻔뻔하지만 어딘가 귀여운 모습부터 과거 긴 인내의 시간 끝에 사랑을 쟁취한 순애보의 모습, 그리고 돌아선 연인의 마음을 붙잡고자 자존심보다 진심을 솔직하게 꺼내 놓을 줄 아는 성숙한 모습까지 도지혁의 변화하는 감정선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냈다.

박기웅은 지난 11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에 특별 출연을 알리며 2년 만의 사극 나들이를 예고하는가 하면, 케이블채널 tvN 신규 예능 '해치지 않아' 통해 SBS 드라마 '리턴'에서 빌런으로 호흡했던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과 재회하는 등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웨이브 '유 레이즈 미 업']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