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결혼식에서 신랑과 '내 귀에 캔디' 공연"…백지영 '깜짝' ('랄라랜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정은이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레전드-음악교실-랄라랜드' 9회에서는 ‘OST의 여왕’이자 ‘발라드 여제’ 백지영이 노래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황광희는 물론 특별 게스트로 함께 한 하도권과 가수 솔지에게 자신의 히트곡 가창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

우선 백지영은 수많은 히트곡 중에서, ‘백지영의 애정송’으로 ‘내 귀에 캔디’를 뽑는다. 이 노래가 언급되자마자, 김정은은 “과거 음악 프로그램 ‘초콜릿’을 진행할 때, 제가 택연 씨랑 했던 곡”이라며 “그 영상을 남편이 재밌게 봤는지 결혼식 때도 같이 하자고 하더라. 그래서 ‘내 귀에 캔디’를 피로연 때 했다”고 털어놓는다.

황광희 역시 ‘절친’ 옥택연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옥광희’로 빙의, 백지영과 추억의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선보인다. 흥이 제대로 오른 백지영은 즉석에서 ‘내 귀에 캔디’ 안무 수업에 나서고, 여기서 김정은과 하도권은 짝을 이뤄 신들린 퍼포먼스로 백지영의 ‘입틀막’을 유발한다.

하도권의 반전 매력과 예능감에 완전히 빠져든 백지영은 “성악을 전공하셨다고 들었는데, 혹시 ‘내 귀에 캔디’를 성악 버전으로 불러주실 수 있냐”라고 요청한다. 하도권은 곧장 중후한 보이스로 ‘내 귀에 캔디’를 열창,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든다.

이 기세를 몰아 김정은은 갑자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황)광희와 준비해온 것이 있다”며 무대에 오른다. 바로 20년 전 히트곡 ‘새드 살사’를 황광희와 연습해 원곡자 앞에서 선보이는 것. 백지영은 주체할 수 없는 김정은의 끼와 열정에 2차 ‘입틀막’을 한 뒤, 김정은의 요청에 부응해 하이힐을 벗고 맨발로 무대에 선다. 즉석에서 이뤄진 백지영, 김정은, 황광희, 조세호의 퍼포먼스가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전망이다.

이와 함께 백지영의 찐팬임을 온몸으로 인증한 ‘랄라 멤버’들이 이날의 ‘랄라송’인 ‘총 맞은 것처럼’을 제대로 소화해, ‘족보 플레이어’ 미션에 성공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5일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 = 채널A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