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옥상신도 직접 소화"…'보이스', 액션 비하인드 스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보이스'가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리얼 액션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보이스'는 온 가족 함께 즐길 통쾌한 액션으로 뜨거운 극찬을 얻고 있는 바. "곽프로 한 대만 때리고 싶었는데, 서준 덕분에 속이 다 시원하다", "리얼! 통쾌! 액션!", "서준 덕분에 완벽한 사이다다" 등 보이스피싱의 실체를 쫓는 한서준(변요한)에게 몰입하며 통쾌한 대리 만족을 느꼈다는 평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 이에 '보이스'는 영화 속 리얼 액션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관객들에게 액션의 여운을 전했다.

오늘(24일) 공개된 스틸 속 한서준 역의 변요한은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에서 직접 와이어를 달고 액션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CG와 대역 없이 거의 모든 액션을 직접 소화한 변요한의 액션에 대한 열정은 '보이스'의 타격감과 리얼함을 극대화하며 통쾌한 범죄액션의 장르적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통쾌한 대리 만족과 사이다 액션을 전하며 보이스피싱 범죄를 낱낱이 파헤치는 '보이스'는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가을 극장가 흥행 최강자 자리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질주 중이다.

[사진 = CJ ENM]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