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한층 깊어진 우아함+초슬림 몸매…독보적 미모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고현정이 명불허전 미모를 뽐냈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23일 고현정의 화보를 공개했다. 고현정은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으로 2년 6개월여 만에 브라운관 컴백을 앞두고 독보적 미모를 자랑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현정은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의 간결한 스타일링에서도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한층 깊어진 우아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층 과감한 메이크업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현정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뱅 헤어를 하고 있는 컷에서는 매니쉬한 느낌을, 블랙드레스의 전신컷에서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고현정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각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 1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고현정은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자상한 남편을 둔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완벽해 보이는 인생을 사는 인물 '정희주' 역을 맡았다.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더블유코리아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