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예매율 1위 역주행, "추석 연휴 흥행 정조준"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화제의 입소문 주인공 영화 '보이스'가 개봉 4일차 전체 예매율 1위 역주행 뿐만 아니라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추석 극장가 흥행 정조준을 예고한다.

영화 '보이스'가 개봉 4일차에 박스오피스와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3일 연속 박스오피스 최강자를 유지하고 있는 '보이스'는 개봉 전 '기적'에 소폭 밀려 예매율 2위로 출발했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랑하는 범죄 액션 장르의 새로운 대표작 탄생을 예고하며 높은 현장 판매와 뜨거운 입소문으로 전체 예매율도 1위에 오르며 역주행 신화를 쓴 것. 더불어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하며 진정한 흥행 보이스를 보여주고 있는 것.

영화 '보이스'는 통쾌한 범죄액션 장르의 부활을 알려 더욱 화제를 모은다. “통쾌한 액션!”, “속이 다 후련하다”, “가족들 다 보여주고 싶은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 등 끊이지 않는 관객 극찬으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스'는 가을 극장가까지 점령하며 장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 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흥행 역주행으로 올 추석 극장가 흥행 정조준을 예고하는 화제의 한국영화 '보이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