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비비안과 3번째 컬래버 제품 ’구단 로고 홈웨어' 출시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BO는 비비안과 KBO X VIVIEN 3번째 컬래버 제품인 슬릿 롱 원피스 제품을 출시했다. KBO 리그 소속 구단(8개 구단)의 로고를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홈웨어 제품으로, 최근 ‘집관응원’을 해야 하는 야구팬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BOSMS 16일 "KBO와 비비안은 지난해 7월부터 KBO 로고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KBO 코로나19 예방 캐릭터, 야구 국가대표 K / KOREA 로고 및 구단 로고 등 다양한 디자인의 기능성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올해 7월에는 KBO X 비비안 컬래버 1주년을 기념, 구단 로고를 활용한 남성용 드로즈 제품을 출시했다. KBO와 비비안은 3번째 컬래버 제품으로 KBO 리그 8개 구단(NC, KT, 키움, KIA, 롯데, 삼성, SSG, 한화)의 로고 디자인을 활용한 슬릿 롱 원피스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KBO는 "이번 KBO X 비비안 컬래버 슬릿 롱 원피스 제품은 구단 로고를 스카치 프린트로 적용해 빛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표면이 깨끗한 컴팩트사 재질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이 특징이며, 긴 기장에 사이드 슬릿이 있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홈웨어 제품은 각 구단별 3가지 색상으로(소프트브라운, 핑크, 블루) 다양하게 구성했고, 사이즈는 단일 사이즈(FREE)로 S ~ XL 사이즈까지 커버 가능한 오버사이즈로 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KBO는 "이번에 출시한 컬래버 슬릿 롱 원피스 제품은 판매가 6만9000원으로 KBO 공식 앱 및 KBO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BO마켓과 비비안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비비안에서 런칭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KBO, 비비안과 컬래버 제품 출시. 사진 = KBO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