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 오상진→김민경 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JTBC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공개된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의 공식 포스터에는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세대를 그린 일러스트와 함께 출연진인 오상진, 김민경, 남보라, 최서윤, 이용주, 김하은이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오상진은 지식인 '상지니어스', 김민경은 위보다 뇌를 채우러 잠입한 요원 '에이전트 K', 남보라는 지식에도 감정이입하는 배우 '린다 남' 캐릭터로 변신한다. '질문봇' 최서윤과 '용쓰주' 이용주, '차클학교 21학번' 김하은도 합세해 풍성한 이야기를 더하고 클라스가 다른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은 10대부터 60대까지 세대별 관심사를 주제로 진행되는 특집 강연 프로그램이다. 진로, 사회생활, 자녀 교육, 100세 시대 등 현실에 밀착한 주제와 내용으로 총 15회에 걸쳐 진행되는 강연에는 오은영 박사, 댄서 리아 킴, 유현준 교수, 장하준 교수, 정재승 교수, 유홍준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삶의 지혜를 나눠주는 친구인 ‘인생지기’로 출연한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한국형 온라인 강좌(K-MOOC, 케이무크)와 함께 하는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은 오는 19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