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전체 예매율 1위…"추석 연휴 최적의 맞춤형 영화!" 호평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연기 시너지,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스토리와 영상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기적'이 개봉을 앞두고 12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추석 극장가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 추석,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은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적'이 개봉 3일 전인 12일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20.1%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한국 영화 '보이스'뿐만 아니라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무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까지 쟁쟁한 기대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추석 극장가 독보적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가에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예매 열기와 더불어 '기적'을 향한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연기, 연출, 음악, 스토리 모든 게 완벽했던 영화였습니다"(CGV_sh****), "이런 '기적'이 우리의 일상에도 일어나길!"(CGV_bj****), "깨알 재미에 감동적인 내용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재밌게 봤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CGV_so****), "추석 연휴 최적의 맞춤형 영화!"(CGV_ni****), "웃음과 따스한 감동이 있는 추석 영화로 제격"(CGV_dm****), "옛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배경과 가슴 뭉클하게 하는 배우들의 멋진 연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좋았어요"(CGV_jh****) 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예비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처럼 개봉 3일을 앞두고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영화 '기적'은 추석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세상에서 제일 작은 기차역 만들기라는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기적'은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