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앞둔 인터보이즈, NCT U 'Make A Wish' 퍼포먼스 예고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인터파크 표 보이그룹 인터보이즈(가칭)가 트렌디한 힙합 세계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한다.

오는 11일 오후 9시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보이즈의 다섯 번째 커버 영상인 그룹 NCT U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메이크 어 위시'에서는 강렬함에 세련미와 자유분방한 매력이 더해져 앞서 공개된 커버 영상들과는 달라진 스타일을 예고, 절도 있는 칼군무는 물론 완벽한 비주얼까지 선사한다.

특히 힙합 장르 특유의 그루브한 비트가 담긴 '메이크 어 위시'에 인터보이즈만의 스웨그를 담아 국내외 팬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뿐만 아니라,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의상 스타일링으로 훈남의 정석도 보여줄 계획이다.

인터보이즈는 지난 7월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태민, 슈퍼엠(SuperM), 그리고 방탄소년단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7인 7색 매력을 뽐냈다.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부터 청량, 절제된 섹시까지 저마다 다른 색을 가진 퍼포먼스로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외에도 인터보이즈는 안무 연습 영상과 일상 브이로그를 통해 화려한 커버 영상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자랑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 정식 데뷔 후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