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X다비치 이해리, ‘수취인불명'으로 입 맞춘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래퍼 매드클라운과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의 듀엣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1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싸이월드 BGM 2021'의 아홉 번째 가창자 매드클라운, 이해리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수취인불명'이 오는 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그 시절 싸이월드 감성을 그대로 머금은 미니홈피와 미니룸, 미니미 등이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추억과 레트로 감성을 동시에 자극했다. 또한 특수문자를 활용한 '싸이체'로 노랫말을 영상 곳곳에 배치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매드클라운과 이해리가 부른 '수취인불명'의 하이라이트 한 소절이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두 아티스트는 원곡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탄탄한 래핑과 애절한 보이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내 기대를 높였다.

프리스타일의 '수취인불명'(2007)은 발매 당시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점령했던 2000년대 대표 감성 힙합곡 중 하나다. 'Y(Please Tell Me Why)'와 함께 프리스타일의 최고 히트곡으로 손꼽히며 그 시절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명곡으로 지금까지도 사랑 받고 있다.

매드클라운, 이해리의 듀엣곡 '수취인불명'은 오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