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장동민·규현, 홍어 샌드위치로 이장준 '짤' 생산 성공 ('마시는 녀석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짤' 생산을 위한 형들의 메소드 연기에 깜빡 속는다.

30일 밤 방송되는 채널 IH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 6회는 먹꼰대 특집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이종혁, 개그맨 장동민, 슈퍼주니어 규현은 막내 이장준에게 홍어 맛을 제대로 알려주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홍어를 처음 맛보는 이장준의 반응으로 '짤'을 생산하고 싶었기 때문.

곧이어 이장준이 합류했고, 그는 형들이 알려준 대로 홍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이 과정에서 '홍린이(홍어 어린이)' 규현이 홍어를 아무렇지 않게 먹는 메소드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이장준은 엄청난 위력을 자랑하는 홍어 맛에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였고, 형들이 원하는 격한 표정의 '짤'을 탄생시켜 폭소를 유발했다.

'마시는 녀석들' 6회는 이날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KT Olleh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에서 공개된다.

[사진 = IH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