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부터 조이까지…'완전체' 레드벨벳, 실시간 라이브 소통 ('슬기zip')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완전체로 뭉친다.

24일 네이버 NOW '슬기zip'에는 1년 8개월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서머퀸'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슬기.zip'은 레드벨벳 슬기가 호스트로 나서는 라이브 쇼로, 팬들을 집으로 초대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노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방송이다.

지난 16일 공개된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퀸덤(Queendom)' 특유의 중독성 강한 훅과 멤버들의 경쾌한 보컬이 돋보이는 청량한 분위기의 타이틀 곡 'Queendom'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6개의 곡을 포함한 앨범이다.

레드벨벳 멤버들은 오늘 밤 10시 라이브 쇼로 진행하는 '슬기.zip'에 출연해 컴백 활동 소감을 전하며 신곡 'Queendom' 뮤직비디오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서로에 대한 관심도를 체크하는 퀴즈와 명곡 릴레이를 비롯, 각종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는 등 예능감을 한껏 뿜어내며 팬들을 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슬기.zip'의 시그니처 코너인 '같이 OOTD'에서는 멤버 전원이 마치 패션 화보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스웨그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레드벨벳은 실시간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통해 오랜 기다림을 견딘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슬기.zip'은 24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