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 ㈜가인미가와 MOU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학과장 김남연)가 지난 7월 8일 ㈜가인미가(조승아 대표)와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육효창 행정부총장, 기준성 대외협력처장, 김남연 토탈미용예술학과 학과장, ㈜가인미가 조승아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주요 시책 홍보 협약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 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가인미가는 서울, 경기 지역 6개 지점을 운영하는 피부 관리 및 얼굴, 바디 경락 전문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나아가 전 세계인의 건강한 미용 문화를 책임지고자 하는 글로벌 성장 기업이다.

또한 ㈜가인미가에 소속된 자가 서울문화예술대에 일반전형으로 신·편입학 지원 시 입학금을 면제하며, 단 산업체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는 서울문화예술대 장학금 지급 규정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한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학과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오는 13일(금)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