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싹한 서머송 'BEcause' 뮤비 1000만뷰 돌파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오싹한 서머송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인 1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타이틀곡 'BEcause'는 너무 커져버린 사랑이 불러일으킨 집착을 담아낸 곡이다.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서늘함을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낡은 인형의 집을 헤매는 듯한 드림캐쳐의 모습과 영화 '어스'에서 영감을 받은 '가위 춤', 한자 '비'를 형상화한 안무, 데칼코마니 및 오르골을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까지 강렬하면서 호러틱한 감성을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지난달 30일 발매됐으며,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한편 드림캐쳐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