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우이혼' 작가와 결별? "애 아빠 연애 힘듭니다" [종합]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기(본명 최범규·30)가 의미심장한 SNS 게시로 눈길을 끌었다.

27일 최고기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진행했다. 그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며 소통했다.

최고기는 "연애 중이신가요?"라는 질문에 "힝",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라는 답변을 내놓아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암시했다. 그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 공개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다시 결혼하실 생각이 있나요?"라는 질문에는 "아직 확실한 준비가 안 된 것 같다"라며 "26살 때만 돌아봐도 너무 급했다. 그때 오만함을 생각하면 지금도 아직 준비가 덜 된 것 같다. 육아도 연애도 하기 어려운 건 매한가지이지만 그래도 언젠간 꽃길이 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또한 "고기 님이랑 연애할 수 있는 방법"을 묻는 멘트 아래에는 "애 아빠랑 연애하기 힘듭니다. 돌아가세요"라고 적었다.

최고기는 지난 2016년 전 아내인 유깻잎(본명 유예린·28)과 결혼해 같은 해 딸 최솔잎 양을 품에 안았으나 지난 2020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다.

그는 연애 소식 관련 지난달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는 맞지만, 우리 담당이 아니었다. 촬영이 다 끝나고 2월 말 밥 먹는 자리에서 만나게 됐다. 그리고 3월 말에 만남을 가지게 됐다"고 설명한 바 있다.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