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모유 수유, 살 쭉쭉 빠져…엄마 되기 쉽지 않다" ('전참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한지혜가 절친 엄지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엄지원이 화보 촬영장으로 가는 중 한지혜에게 전화를 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지혜는 엄지원이 "뭐하냐"라고 묻자 "모유 마사지 중"이라고 답했다. 그는 "모유가 안 나와서 고생하고 있다"라며 "처음에는 아팠지만 이젠 아프지는 않은데 쉽지가 않다"라고 답했다.

한지혜는 "체력이 장난 아니다. 살이 막 쭉쭉 빠진다"라며 "엄마 되기 쉽지 않다"라고 육아 고충을 전했다. 이를 들은 엄지원은 "살 하나도 안 쪘는데 더 빠져서 나오는 거 아니냐. 고생이 많다"라며 한지혜를 위로했다.

엄지원은 "뭐 하느냐"라는 질문에 "화보 찍으러 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엄지원은 "제주도에서 너무 먹어서 난 살이 쪘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한지혜는 "나 대신 모유 수유 좀…"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지혜는 "나도 스케줄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에 엄지원은 "제가 보고해드리겠다. 대리만족하시라"라고 말했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