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이은지 19금 멘트에 '당황' ('와인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조세호가 개그우먼 이은지의 아찔한 언행에 당황했다.

KBS 예능 유튜브 콘텐츠 '조세호의 와인바' 3회는 '소개팅 와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게스트 겸 소개팅 상대로 출연한 개그우먼 이은지는 조세호와 '소개팅 와인' 5종 세트를 마시며 본격적인 소개팅을 가졌다.

와인과 분위기에 취한 이은지는 '소개팅남' 조세호를 향해 아찔한 스킨십과 19금 멘트를 쏟아내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 또 조세호의 인간적인 매력과 끊임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에 재미에 '와인바' 고정까지 노려 조세호를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은지는 댄스 스포츠 선수 출신 개그우먼으로, 지난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피식대학', '찐한친구'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웹예능 '해장님'에서 음주 후 해장이 되는 음식들을 리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세호의 와인바'는 와인을 알고 싶은데 잘 모르는 와인 초보, 혹은 어떤 와인을 마셔야 할지 잘 모르시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다. 조세호가 단독 메인 MC로 출연해 '조믈리에'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은 김구라의 '구라철', 정형돈의 '도니스쿨' 등을 만든 KBS 스튜디오K에서 맡았다.

조세호와 이은지의 아찔한 소개팅이 펼쳐지는 '조세호의 와인바'는 23일 오후 5시 유튜브 KBS엔터테인먼트 채널에 업로드된다.

[사진 = '조세호의 와인바'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