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출신 김우진, 8월 5일 정식 데뷔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김우진이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1일 소속사 10x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The moment : 未成年, a minor.)'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컨셉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 후 오디오 티저, 트랙 리스트, 티징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미니 앨범 발매일까지 2주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전에 공개된 티징 포토에서는 하늘색 슈트와 검정색 제복을 입은 김우진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앞서 프리 데뷔 싱글 곡 '스틸 드림(Still Dream)'의 조회 수가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공식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김우진은 지난 2018년 그룹 스트레이키즈로 데뷔, 2019년 개인사정으로 팀을 탈퇴했다. 지난 17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프리 데뷔 싱글 '스틸 드림'의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는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10x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