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라이브, 베트남어 · 러시아어 · 아랍어 등 다양한 외국어 언택트 LIVE 클래스 오픈

언택트 외국어 학습 서비스 '시사라이브'가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퀄리티로 다양한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외국어 언택트 라이브 클래스를 오픈해 눈길을 끈다.

시사라이브는 외국어 대표 교육기업인 시사아카데미에서 오픈한 외국어 언택트 라이브 클래스다. 최고의 강사진에게 다채로운 외국어 수업을 오프라인 클래스 수업과 동일한 퀄리티로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 중에는 실시간 소통과 수업 후 과제 운영 및 자료 제공으로 실제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학습 밀착 케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일본어, 중국어뿐만 아니라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아랍어, 러시아어 등 기타 외국어까지 학습 목표에 따른 다양한 강의를 개설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언어에 따라 회화·문법 강의, 시험대비 강의, 영역별 전문 강좌 등 개인의 학습 스타일과 니즈에 맞춘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한 최근 수강 트렌드를 반영해, 1:1 수업부터 그룹 수업, 출강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도 준비됐다. '혼공족(혼자 공부하는 사람)'은 물론 친구·동료와 공부하고 싶은 사람도 시사라이브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타입의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비대면 수업이 일상화한 지금 시사라이브에서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신에게 맞는 강사에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라며 "모든 수강생이 본인의 학습 스타일에 최적화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 상담을 선행한 후 수강생에게 적합한 강사와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사라이브를 운영하는 시사아카데미는 시사중국어학원, 시사일본어학원, 랭기지플러스어학원 등에서 오랜 기간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축적해온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시사라이브의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시사라이브 강의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