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여름 시원함으로 물들일 '서머 퀸' 온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새 앨범이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15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레이브걸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서머 퀸(Summer Queen)'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을 비롯해 '풀 파티(Pool Party) (Feat.이찬 of DKB)',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 '피버(FEVER) (토요일 밤의 열기)', 'Chi Mat Ba Ram (Eng Ver.)' 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시원한 바람에 휘날리는 천들과 브레이브걸스의 상큼한 미소를 담은 콘셉트 영상 또한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치맛바람'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시원한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신나는 리듬이 매력적인 댄스 팝 곡 '풀 파티(Feat.이찬 of DKB)', 흥겨운 리듬 위에 브레이브걸스의 풋풋하고 시원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나 혼자 여름', 댄스 팝 장르의 곡 '피버', 타이틀곡의 영어 버전 'Chi Mat Ba Ram' 까지 여름과 어울리는 곡들로 찾아올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서머 퀸'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