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간동거' 특별출연…"장기용♥혜리 로맨스 흐름 바꿀 결정적 역할"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고경표가 '간 떨어지는 동거'에 특별 출연한다.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이하 '간동거')(연출 남성우/극본 백선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장기용)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혜리)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이 가운데 '간동거' 7회에는 고경표가 '산신' 역할로 특별 출연에 나서며 관심을 더했다. 극 중 신우여는 천 년이 되기 전 인간의 정기를 모아 구슬을 푸르게 물들여야 인간이 될 수 있다. 이 조건을 내걸었던 이가 바로 산신인 것. 이에 고경표는 여우 구슬은 물론, 신우여가 인간이 되기 위한 모든 비밀의 열쇠를 쥔 인물로 극의 쫄깃한 텐션을 자아낼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신우여가 인간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담을 위해 이별을 결심하는 모습이 담겨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높인 상황. '산신' 고경표의 등장이 극 전개에 어떤 변화를 몰고 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15일) 공개된 스틸 속 고경표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새하얀 피부로 산신의 기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고경표가 이담과 마주해 이목을 끈다. 고경표는 흥미로운 상대를 만난 듯 호기심이 가득 담긴 초롱초롱한 눈빛과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고 있는데, 속내를 짐작하기 어려워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그가 어떤 이유로 이담과 만나게 된 것인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동거' 제작진 측은 "바쁜 스케줄 속에도 출연을 결정해 준 고경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고경표는 극 중 신우여와 이담의 로맨스 흐름을 바꿀 결정적인 역할이다. 고경표의 등장이 신우여와 이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간 떨어지는 동거']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