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희 "남창희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어, 조금 혼란스러웠다" ('미스터 라디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남주성 사무장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윤병희가 11일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남창희는 "사실 청취자들이 저한테 윤병희씨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했다. 혹시 윤병희도 들은 적 있나?"라고 물었고, 윤병희는 "고백컨데 최근에 많이 들었다. 주변 지인들이 캡쳐 사진까지 첨부해서 보내주더라. 조금 혼란스러웠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창희 역시 "저도 '빈센조'에 출연하냐는 질문을 많이 들었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윤정수는 "남창희와 윤병희가 공통점이 많다. '미스터 선샤인'에도 같이 출연하지 않았나"라고 물었고, 윤병희는 "배신자 김용주 역으로 나왔다. 욕을 많이 먹었다. 그럴만한 역"이라고 답했다. 이에 윤정수는 "남창희는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했던 얘기를 수십번 했다. 거기서 김태리 씨한테 소보루빵 받은 얘기를 지겹게 했다. 윤병희 씨는 뭐 받은거 없나"라고 물었고 윤병희는 "저는 이병헌씨한테 수박쥬스를 받았다" 라고 대답했다. 윤정수는 "김태리의 소보루 빵이냐, 이병헌의 수박쥬스냐 어렵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 청취자가 "송중기 정말 잘생겼나"라고 묻자, "정말, 실물 처음 딱 보고 이럴수가 있나 싶었다. 정말 말로 설명할 수 없이 잘생겼다"라고 대답했다.

[사진 = KBS 쿨FM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