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프루티 요거트 3종 출시

샌드위치 베이커리 홍루이젠이 봄날의 파스텔 톤을 그대로 담은, 신메뉴 음료 '프루티 요거트 3종'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의 신메뉴 프루티 요거트는 원유 99.97%의 진한 요거트에 상큼한 과일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음료이다. 프루티 요거트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과일만을 선별하여 개발되었으며, 딸기 프루티 요거트, 자두 프루티 요거트, 믹스베리 프루티 요거트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딸기 프루티 요거트'는 과일의 꽃이라 불리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요거트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대표 메뉴이다. 자두 특유의 달콤한 맛이 요거트와 잘 어우러지는 '자두 프루티 요거트'와 블루베리, 딸기, 크랜베리, 라즈베리까지 맛있는 베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믹스베리 프루티 요거트'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프루티 라떼 3종은 지난 3월에 출시된 딸기 소프트 라떼, 멜론 소프트 라떼에 이은 논 카페인(Non-caffeine)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샌드위치 베이커리 홍루이젠은 매월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구름처럼 부드러운 식빵 속에 단짠단짠 중독적인 맛이 매력적인 소프트 샌드위치, 신선한 야채와 에그 샐러드의 든든함이 특징인 프레시 샌드위치, 에어프라이어에 간단하게 구워 먹는 겉바속촉 샌드위치 갓군샌 등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는 물론 크로플, 에그롤 등의 인기 디저트와 다양한 음료 메뉴까지 판매하고 있다.

홍루이젠의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