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생겼다' 김환희X김도훈, 풋풋한 청량 로맨스 케미…B컷 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목표가 생겼다'(극본 류솔아 연출 심소연) 측이 배우 김환희와 김도훈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 B컷을 공개했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목표가 생겼다'는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행복 망치기 프로젝트'를 계획한 19세 소녀 소현(김환희)의 발칙하고 은밀한 작전을 그린 드라마다.

이 가운데 감성 충만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는 김환희와 김도훈의B컷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질녘의 노을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옥탑 '뷰'를 배경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김환희의 새로운 매력과 김도훈과의 로맨스 케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환희와 김도훈은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연출하고 있다.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노을 지는 풍경과 어우러져 애틋함이 느껴진다. 김도훈의 등에 살포시 기대어 카메라를 보고 있는 김환희의 모습은 풋풋한 설렘을 유발하며 극 중에서 그려질 이들의 청춘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층 더 성숙해진 김환희의 자태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김환희가 지니고 있는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김도훈과 선보일 환상적인 케미가 그대로 느껴진다. 극 중 '행복한 치킨'의 배달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 일하게 된 두 사람은 때로는 투닥 거리기도 하고, 각자의 고민을 서로 위로하기도 하면서 그 시절이기에 느낄 수 있는 가슴 콩닥거리는 첫사랑 같은 로맨스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목표가 생겼다' 제작진은 "김환희와 김도훈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촬영 현장에서 역시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두 사람의 호흡은 더할 나위 없었다. 극 중 19살 동갑내기인 두 사람이 그려낼 풋풋하고 청량한 청춘 로맨스, 기대하셔도 좋다.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목표가 생겼다'는 오는 1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