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 '아육대' 아이돌 연애 목격담 "은근히 연인 옆에 있더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큐리가 아이돌 연애 목격담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세대별 걸 그룹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샤크라의 황보, 클레오의 채은정, 티아라의 큐리, 그리고 카라의 허영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큐리가 속한 티아라는 지난 2009년 '거짓말'로 데뷔, 'Bo Peep Bo Peep', 'Roly-Poly', '처음처럼' 등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안무로 발매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리더인 큐리를 포함해 지연, 효민, 은정 4인조로 활동 중이다.

이날 큐리는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본 연애 목격담을 털어놨다.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는 각 아이돌 그룹들이 참가해 육상, 리듬체조, 양궁 등의 경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니 만큼 많은 아이돌이 한자리에 모일 수밖에 없는데.

앞서 허영지가 “아육대에서 연애 현장이 많이 목격된다고 하던데 언니들은 딱 보면 안다더라. 내 눈에는 잘 보이지 않았다”며 운을 떼자, 큐리는 “은근히 옆에 있으려고 한다. 원래는 멤버들끼리 뭉쳐 있어야 하는데 혼자 떠돌아다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한다”며 목격담을 고백, 걸그룹 선배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