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생겼다' 김환희, 류수영 뒤쫓는 이유는?…한밤 중 은밀한 미행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목표가 생겼다' 김환희가 한밤 중 아무도 모르게 류수영의 뒤를 밟고 있는 현장이 포착되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목표가 생겼다'(극본 류솔아 연출 심소연)는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행복 망치기 프로젝트'를 계획한 19세 소녀 소현(김환희)의 발칙하고 은밀한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류수영을 미행하고 있는 김환희의 스틸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에는 홀로 거리를 걷고 있는 류수영과 그의 뒤를 몰래 쫓아가고 있는 김환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 김환희는 자신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에게 복수하는 것을 19년 인생 첫 목표로 갖게 되는 소현 역을 맡았다. 류수영이 연기하는 재영 역은 다정하고 심성이 좋아 동네에서 평판이 좋은 '행복한 치킨'의 사장이다. 때문에 아무도 모르게 재영의 뒤를 미행하고 있는 소현의 모습이 포착되어 있는 스틸 속 상황은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그리고 이들의 인연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19살 고등학생 소현으로 완벽 변신한 김환희의 교복 자태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제 갓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진짜 성인이 되었지만, 조금의 어색함도 없이 교복을 찰떡 소화하고 있는 김환희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는 것. 하지만 스틸 속 김환희의 표정에서는 슬픔과 혼란스러움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어 극 중 19살 소현이 맞닥뜨리게 된 현실과 고민이 무엇인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에 '목표가 생겼다' 제작진은 "극 중 소현은 인생에서 처음으로 생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나름의 작전을 세운다. 재영이 모르게 그를 미행하는 것은 소현의 목표 달성 프로젝트의 첫 발걸음이자 스스로 불행하다고 생각한 인생이 변화하게 되는 터닝 포인트가 될 장면이다. 소현과 재영,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시작 되는지, 그리고 이들의 관계와 감정이 변화하는 과정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시청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목표가 생겼다'는 오는 19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MBC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