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담희, OCN '보이스4' 캐스팅…'송승헌X이하나 등과 호흡'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한담희가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보이스' 시즌4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한담희가 '보이스4'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OCN 새 오리지널 '보이스4'(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다. 이번 시즌4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릴 것으로 전해진다.

한담희는 극 중 채소윤 역할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매회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보이스'에서 한담희가 어떤 사건에 연루되어 긴장과 몰입도를 높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피어나고 있다.

그는 2015년 웹드라마 '0시의 그녀'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당돌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활약하며 주목받기도 했다.

한담희가 합류한 '보이스4'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위너 강승윤 등이 출연한다.

[사진 =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